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줄거리와 스포까지.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스포일러 줄거리 결말과 감상
영화 '그레이의 피프티 쉐이즈'의 줄거리를 스포일러 해설. 캐스트 소개, 감상, 리뷰를 게재. 스토리의 마지막까지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작품 소개 캐스트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소개: 2015년 미국 영화.E.L. 제임스 원작의 동명 베스트셀러 영화화 작품으로 연애 경험이 없는 평범한 여대생과 거대 기업 젊은 사장과의 관능적이고 사디스틱한 연애가 그려져 있습니다.

영제: Fifty Shades of Grey
감독: 샘 테일러=존슨 출연자: 다코타 존슨(애나 스틸), 제이미 도넌(크리스찬 그레이), 엘로이즈 맨포드(케이트 캐버너), 빅터 러스크(호세 로드리게스), 컬럼 키스 레니(레이 스틸) 외
네이버 평점: ★5.47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해설

아래에서는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스포일러가 포함됩니다.줄거리를 결말까지 해설하고 있으니 영화 감상 전에는 열람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스포일러 줄거리: 기

워싱턴 대학에 다니는 평범한 여대생 아나 스틸(다코타 존슨)은 지금까지 연애 경험 없이 지내왔다.

어느 날 애나는 절친이자 학생신문 편집장인 케이트(엘로이즈 맨포드)로부터 몸살을 이유로 대기업 그레이 엔터프라이즈 홀딩스 사장 크리스찬 그레이(제이미 도넌)의 인터뷰를 대리해 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27세의 젊은 나이에 부와 지위를 쌓은 그레이의 위압적이면서도 신기한 매력에 애나는 강하게 끌립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스포일러 줄거리:승

어느 날 아나의 아르바이트하는 홈 센터에 그레이가 방문하고 케이트가 학생 신문에 사진을 싣는 것을 허락한다.

그레이는 결속 밴드나 로프 등을 구입했다. 애나는 그레이에게 연정을 품고 있는 자신을 알아채면서도 사는 세계가 다르다고 생각한다.

사진 촬영 당일 친구 카메라맨 호세(빅터 러스크)와 함께 그레이를 만나고 촬영이 끝난 뒤 애나는 그레이와 둘이서 카페에 간다.

애나는 돌아오는 길에 자전거에 부딪힐 것 같아서 그레이에게 안긴다. 애나는 그레이에게 키스해 달라고 눈으로 호소하지만 그레이는 "나는 너에게 어울리지 않아"라고 무심한 발언을 한다.

울면서 돌아간 애나는 그레이를 잊기 위해 졸업시험에 몰두하지만 시험이 끝난 날 그레이로부터 비싼 책이 우편으로 보내졌다.

졸업 전 파티에서 술에 취한 애나는 진의를 물어보려고 그레이에게 전화를 걸자 그레이는 애나가 있는 바로 찾아왔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스포일러 줄거리: 전

애나는 눈을 떴을 때 그레이가 숙박하고 있는 고급 호텔의 한 방에 있었다.

그레이가 책을 보낸 것은 사과와 경고 때문이라고 하고, 그레이는 "나는 로맨틱한 연애에 관심이 없다"고 말하고, 그제서야 애나는 성욕을 느낀다.

서면 동의를 얻기 전까지는 애나를 건드리지 않겠다고 했던 그레이였지만 엘리베이터에서 단둘이 있게 되자 서로 욕망을 억누르지 못해 둘은 격렬한 키스를 나눴다.

시애틀 그레이의 집에 초대된 애나는 비밀유지 계약서에 서명하게 되고, 두 사람의 관계는 아무에게도 공언하지 않을 것을 맹세하면 비밀의 방으로 끌려간다.

거기에는 S - M 기구가 놓여 있어서 애나는 충격을 받는다.그레이는 이 방에서는 자신은 지배자이고 애나는 종속자라고 말한다.

계약 내용은 일상 식생활부터 수면, 복장, 운동 등 다양한 것이었지만 아나가 원하면 수정은 가능한 것이었다.

애나가 처녀라는 것을 알게 된 그레이는 충격을 받으면서도 극히 평범한 섹스를 하며 애나의 처녀를 빼앗는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결말

그레이는 애나에게 자신의 과거를 밝힌다. 그레이는 15살 무렵에 양어머니의 친구와 첫 체험을 나눴고, 그때 S - M 플레이를 기억하고 6년 동안은 그녀의 종속자였다.

그 후 그레이는 15명의 여성과 지배자·종속자의 관계를 가지고 있었다. 애나는 그레이에게 반해 있으면서도 보통의 연애는 이루어지지 않았고, 이윽고 넘기는 S - M의 세계에 빠져들었다.

그레이의 플레이도 점차 확대되었다.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하면서도 계약만은 수정하면서도 계속하려고 했다.

어느 날 애나는 진심으로 처신하면 어떻게 되는지 알려달라고 그레이에게 부탁했고, 그녀의 각오를 헤아린 그레이는 벨트로 그녀의 엉덩이를 세게 때렸다.

너무 심한 통증과 고통 속에서 애나는 그레이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그레이와의 이별을 결심한다.

집에 돌아온 아나는 실연으로 인한 마음의 아픔과 S - M플레이로 인한 육체의 아픔을 안고 통곡한다.




관련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