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모니카 인 러브




산타모니카 인 러브
산타모니카 인 러브
영화 '산타모니카 인 러브' 스포일러 줄거리 결말과 감상
영화 '산타모니카 인 러브'의 줄거리를 스포일러 해설. 캐스트 소개, 감상, 리뷰를 게재. 스토리의 마지막까지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작품 소개 캐스트

산타모니카 인 러브 소개: 2014년 미국 영화. 아내에게 앞선 외톨이 홀아비가 갑자기 손녀를 돌보면서 가족과 소유한 아파트 주민들과 마음을 통하게 될 때까지 그리는 하트 워밍 무비.

영제: And So It Goes
감독: 로브 라이너
출연: 다이앤 키튼(리어), 스털링 젤린스(사라), 롭 라이너(아티), 스콧 셰퍼드(루크), 외
네이버 평점: ★8.58




영화 '산타모니카 인 러브' 해설

아래에서는 영화 '산타모니카 인 러브' 스포일러가 포함됩니다. 줄거리를 결말까지 해설하고 있으니 영화 감상 전에는 열람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산타모니카 인 러브 스포일러 줄거리: 리틀 샹그릴라

부동산 영업사원인 올렌은 제멋대로이고 편협하다. 아내를 앞서 자택의 대저택을 내놓는 동안 소유한 아파트 리틀 샹그릴라에서 혼자 살고 있지만 그 성격 때문에 아파트 주민들로부터도 연기를 받고 있었다.

어느 날 소원해져 있던 아들 루크가 찾아와 "교도소에 들어갈 테니 그동안 딸을 맡아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오렌은 자신에게 무리라고 거절하지만 루크는 억지로 딸 사라를 오렌의 품에 남겨두고 간다.

어쩔 수 없이 오렌은 옆집에 사는 과부이자 싱어 리아에게 사라를 맡아달라고 하면서 사라의 어머니 리타를 찾기로 한다.




산타모니카 인 러브 스포일러 줄거리: 마음의 문

아파트 주민 경찰관의 조사를 받고 불안해하는 사라를 리아를 동반해 리타에게 데려가지만 만나보니 리타는 얼굴에 멍이 들고 약으로 발밑도 짚이지 않는다.

그런 모습을 본 올렌은 역시 사라를 맡기지 못하고 데려간다. 사라의 생일인 그날, 오렌은 리아와 함께 사라를 데리고 놀이공원에서 지내며 서로에 대해 이야기하고 털어놓는다.

리아나 사라와 지내면서 오렌의 사람을 대하는 방식도 조금씩 달라졌다.

일에 연루된 억울한 죄였던 루크를 석방시키기 위해 변호사를 고용했고 사라를 위한 방을 마련했고 리아에게 싱어로서의 일도 돌보게 됐다.

아파트 주민 케네디가 갑자기 산기가 든 곳을 오렌이 거론하면서 주민들과의 관계도 좋아졌다.

산타모니카 인 러브의 결말: 소중한 것

리아와도 좋은 관계를 맺어갈 것 같은 올렌이었지만 내놓았던 집이 팔렸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루크의 석방도 결정됨에 따라 올렌은 오래 전부터 예정했던 버먼드 주의 집으로 이사하기로 했다.

출소한 루크에게 사라와 아파트를 맡기고 리아에게는 말없이 마을을 나가려던 올렌이었지만 떠나는 것을 견디지 못하고 그녀의 품으로 돌아간다.

그리하여 "리틀 샹그릴라"에서 오렌은 사랑하는 가족과 아파트 주민들에게 둘러싸여 행복한 나날을 보내게 되었다.




관련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